top of page

ABOUT NTSCOM

Contact Center Leading Company

​인사말

"고객의 고객을 위한 기업"

NTS커뮤니케이션 방문을 환영합니다.

“ 고객(Company)의 고객(Customer)을 위한  Communication Total Solution 을 One-stop Service“

 를 제공하고자 하는 일념으로 질주해 왔습니다.

 

System Solution은 하나의 도구(Tool)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잘 손질된 도구는 기업에 많은 힘을 덜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기업에서 고객관계관리(CRM)를 위한 도구 중 하나인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솔루션을

도입하는 것은 쉬우나, 경영성과, 마케팅, 영업전략, CS전략, 생산프로세스 등 하나의 목표을 지향하기 위해

존재하는 시스템을 제공하는 도구는 흔치 않습니다.

 

정보의 홍수속에서 어떤 도구를 선택해야 할지 매우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당사를 만나는 순간 이런 고민을 하나 하나 제거해 줄 것 입니다. 다년간의 기술Know-how로 쌓여진 컨설팅 기법,

솔루션 도입방안 제시, CS센터 운영기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IP-PBX, CTI미들웨어,  IVR, Recording, 통합상담CRM까지, Analog-Digital-IP-Cloud-AI

A~Z까지의 전 솔루션을 자체 개발하였으며, 기존 내부의 다양한 인프라을 연계하여, 완벽하게 Call Routing이

가능하도록 구현한 기술력을 지니게 되었습니다.

 

최적의 IPCC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고객지원센터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 드릴 것 입니다.

고객의 고객을 위하는 솔루션! 지금 느껴보세요!

                                                                                                                                                           ​대표이사 장준철

기업이념[Vision]

고객과의 약속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CRM Total Solution, Best Technology, Best Service, Best Company

Best Technology
Glowing Keyboard
Social network concept

* 이익극대화솔루션 제공

* 최적의 시스템운영보장

* 탁월한 사후처리(A/S)

* 끊임없는 고객커뮤니케이션 

Business Team
고객감동

* 10년 고객만들기

* No1솔루션 공급

* 신기술 신뢰프로세스

* 정확한 데이터 제공 

2_Flat_logo_5000.jpg

#Software#바다#신물결#New#Change

Young Joggers
​주주이익 극대화

* 더나은 이익추구

* 신뢰시스템 구축

* 확신에 찬 투자기회부여 

Brainstorming Session
FUN경영

* 최고의 혁신기술 추구

* 인재통한, 산업구조 변화

* SW개발자 자긍심 고취 

주요연혁[History]

2004년 설립이래, 15년간 오직 컨택센터 구축의 CTI기술개발만을 위해 걸어왔습니다.

​앞으로도 국내 콜센터산업에 큰 기여를 할 것 입니다. 

​누구나 가지만, 아무나 갈 수 없는 길을 걸어 갈 것 입니다.

       2022         하나저축은행  상담어플리케이션 개발

                         외국인노동자지원센터 IPCC기능개선 사업

       2021          AWS아마존커넥트 Cloud Paltform Interface API연동 모듈개발(국내최초)

                          AWS아마존커넥트 API연동모듈 저작권등록

                          K-바우처센터 콜센터 아웃소싱 운영용역

       2020           방위사업청 ITSM IPCC고도화 구축

                           MBC문화방송 Cloud IPCC구축

       2019           Smart CRM v4.0개발

                          예금보험공사 KR&C IPCC고도화, 착한Pay, 부산Pay 콜센터 구축  

       2018           클라우드컨택센터 'Cloud-X' 서비스(CCaaS) 출시

                           법인상호변경 / 엔티에스커뮤니케이션(주)

       2017           법무부 1363교정민원콜센터 IPCC 구축

                           통합CTI Call관리모니터링 프로그램[GS인증-1등급/TTA]

                           정보통신공사면허 취득(서울특별시)

                           TCB평가 우수기술기업인증(NICE D&B)

       2016           한국산업인력공단 외국인력상담센터 고도화 구축

                           더존비즈온 IPCC시스템 고도화 구축

                           서울시 모범납세사업장 선정(7년 연속)

       2015           KTH KT링고 컨택센터 IPCC구축

                           KT링커스 그린폰 컨택센터 구축

       2014            KT링커스 공중전화 고장접수 IP컨택센터 구축

                           캥거루리퍼블릭 고객센터  도급운영 및 IPCC시스템 구축

                           방위사업청 IT서비스데스크센터 IPCC 고도화

       2013           녹십자의료재단 건강검진센터 IPCC구축

                           현대백화점 13개점 콜백-녹취시스템 구축

                           예금보험공사(KR&C) IPCC구축

                           기업부설연구소 설립(KOITA)

       2012            KOTRA 대표전화 단일화 및 관련시스템 구축

                           한국산업인력공단 외국인력지원센터 상담접수프로그램 구축

                           한국정보통신(KICC) IP컨택센터 구축

       2011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고용지원센터 IPCC구축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 감사패 수여(외국인력상담센터)

                           한국산업인력공단 외국인력상담센터 IPCC구축

       2010            INNO-BIZ인증/벤처기업인증(재인증)

                           법무부 형사사법통합시스템 IPCC구축

                            전자팩스 ‘UCFAX’ ASP서비스 출시

                           부가통신서비스 사업자신고

                           양평동 이노플렉스 사옥이전

       2009           방위사업청 통합관제 IPCC고도화 구축

                           벤처기업협회 등록

                           직접생산증명인증

                           푸드머스 지방CS 4개센터 IP네트워크 구축

       2008           방위사업청 통합관제 IPCC구축

                           CTI솔루션(미들웨어,녹취,IVR,OCX모듈)저작권 등록

                           법무부 1345외국인종합안내센터 3차 사업 수주

                           벤처인증기업(기술보증기금)

       2007           웅진쿠첸 CTI통합콜센터 구축(SAP연동)

                           대덕대학교 콜마케팅학과 CTI콜센터시스템 실습교재 납품

                           리홈(부방테크론) CTI콜센터 시스템 구축

                           경기도 신교통카드 환불클레임업무 콜센터아웃소싱 운영

 

       2006           화천시장조합 재래시장 현대화 사업수주

                           법무부 외국인 이민행정콜센터 1.2차 사업 확대구축

                           충청대학교 텔레마케팅학과 CTI콜센터시스템 실습교재 납품

                           이비카드 통합콜센터 시스템 구축

                           녹십자 GC헬스케어 통합콜센터 구축

       2005           더존 SNS CTI통합콜센터 시스템 구축

                           한국전자인증 CTI통합콜센터 구축

                           BC카드 텔레뱅킹서비스 ARS시스템 구축

                           소프트웨어 사업자등록/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

                           ㈜넵튠소프트 법인전환 등록

 

       2004           CTI미들웨어 Dial-Power Engine개발

                           넵튠소프트(NEPTUNE-SOFT) 설립

TCB인증서.png
정보통신공사면허증.png
GS인증서.png
서울시 모범납세사업장 인증.Jpg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확인서.Jpg
서울시 모범납세사업장 인증.Jpg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NS-20130405).Jpg
(20110701)HRD-감사패.JPG
부가통신사업 신고증명서.png
이노비즈-마크.png
ucfax_logo.png
이노플렉스-건물.png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확인서.Jpg
직접생산확인증명서.Jpg
벤처인증-마크.png
벤처기업확인서.Jpg
프로그램등록증-IP녹취 Application.Jpg
상표등록증_Dial Power(1202).JPG
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png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Jpg
사업영역[Business Area]

​기업용 음성서비스 기술개발을 토대로, 

음성보드(Voice Board)기반,  IP기반, Cloud서비스, CTI미들웨어 기술, STT, TTS 등

​컨택센터 사업에 혁신기술개발(Innovation Technology Development) 영역에 더욱더 매진 할 것입니다.

       IPCC Solution 구축
Server Installation
TDM Base, IP Enabled, All-IP Base
Contact Center 솔루션구축
            CTI IP(All-IP)
circuit breaker panel repair
IP-PBX(Avaya, Cisco, Samsung, LG etc)
CTI-IVR-REC-PDS-FAX-SMS
CRM Application개발
CTI Digital(음성보드기반)
Electronic Circuit
NO.7신호처리, Line side E1
Dialogics, NMS, Ai-logix, 서울통신기술,
Dongin 등 음성보드 Type전기종
          New Technology
Digital social media
AI인공지능, 음성인식, Chat-bot,
Cloud, Big-data, STT, TTS, Visual-ARS
      컨택센터 Outsourcing
Customer Support Representative 2
컨택센터 아웃소싱 운영대행 서비스
인력공급/상면제공/시스템 제공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
Data Cloud
CCaaS(Contact Center as a Service)
Avaya기반 프리미엄 클라우드서비스 
인증 [License]

음성솔루션(Voice)분야,  15년 컨택센터 독자기술 개발을 위한 긴 여정!!

​국내 독자솔루션  기술보유에 주력하였으며, 그 과정에 IP-PBX All-IP Base, CTI미들웨어, Voice board IVR & IP-IVR,

Recording, CRM통합프로그램, Cloud CC기술, 전자FAX 등 다양한 기술력을 지니게 되었습니다.

​Analog-Digital-IP Base를 거쳐, AI기술주력을 통해 차세대 컨택센터 시장을 leading하는 기업이 될 것 입니다.

벤처기업인증확인 

(기술보증기금)

기술혁신형중소기업(중소기업청) 

부가통신사업신고 

(서울전파관리소) 

SW사업자신고확인

(소프트웨어산업협회) 

벤처기업확인서.Jpg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확인서.Jpg
부가통신사업 신고증명.Jpg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Jpg

정보통신공사면허 

(서울특별시) 

정보통신공사면허증.png

TCB평가우수기술 

(나이스디앤비) 

TCB인증서.png

CTI미들웨어상표 

(특허청) 

상표등록증_Dial Power(1202).JPG

CTI프로그램등록 

(한국저작권위원회) 

프로그램등록증-TAPI BASE CTI미들웨어 Dial-Power II.

경쟁입찰조달등록

(조달청) 

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png

모범납세사업자증명

(서울특별시) 

서울시 모범납세사업장 인증.Jpg

IVR상표등록

(특허청) 

(2015)상표등록증 Dial-IVR.Jpg

녹취프로그램등록

(한국저작권위원회) 

프로그램등록증-IP녹취 Application.Jpg

직접생산증명확인

(중소기업중앙회) 

직접생산확인증명서.Jpg

GS품질인증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GS인증서.png

녹취상표등록

(특허청) 

(2015)상표등록증_Dial-IP VOICE.Jpg

CRM프로그램등록

(한국저작권위원회) 

프로그램등록증-콜센터상담원APP'SBC연동OCX모듈.Jpg

기업부설연구소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NS-20130405).Jpg

방문판매업신고증

(서울영등포구청) 

통신판매업신고증.Jpg

IVR프로그램등록

(한국저작권위원회) 

프로그램등록증-IP녹취 Application.Jpg

SBC연동저작권등록

(한국저작권위원회) 

프로그램등록증-콜센터상담원APP'SBC연동OCX모듈.Jpg
주요 구축실적 [Reference]

​국내 독자솔루션  기술보유에 주력하였으며, 그 입증을 관공서. 대기업. 일반기업에 5000석 규모의 실적으로

​보답하였고, 하도급보다는 단독수주 90%이상 수주능력을 통한 무한 책임감,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기업 고객센터에 혁신을 가져다 드릴 것 입니다.

[공공기관]
실적-공공기관.png
[금융]
실적-금융.png
[통신: Telco]
실적-통신.png
[일반기업]
실적-일반기업.png
[학교] - 콜마케팅학과
실적-학교.png
bottom of page